오르가즘 성감대 요약 5가지 > 자유게시판 | mulpas

오르가즘 성감대 요약 5가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주로 사용하는 검색사이트는 무엇인가요?

최근게시물

자유게시판

오르가즘 성감대 요약 5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필㎘ (113.♡.207.20) 작성일16-05-23 16:26 조회791회 댓글0건

본문

남녀 모두를 애태우는 성감대를 안다면 섹스가 훨씬 쉬워진다. 성감대 공략은 오르가즘의 지름길이므로 다음 5가지 잘 숙지하여 더 짜릿한 섹스를 즐겨보자.
 
 

1. 간지러움 타는 부위
평상시 간지러움을 타는 부위라면 훌륭한 성감대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간지러움을 탄다는 것은 민감하고 신경이 집중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단, 간지러움을 너무 심하게 타는 사람에게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잘못 간지럽혔다가 맞을지도 모른다.
 
2. 뼈가 돌출되어 있는 부위  
뼈가 돌출되어 있는 부분은 성감대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뚱뚱한 체형보다는 마른 체형에서 이 부분의 성감이 뛰어나다. 주로 등뼈, 골반 등이 주요 성감대로서 작용하지만 부드럽게 하지 않으면 파트너로 하여금 고통을 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입술을 이용한 애무를 할 때 강한 흡입을 하는 느낌으로 하면 오르가즘까지 느낀다고 한다. 꼭 손이 아니더라도 머리카락이나 스카프와 같은 도구를 이용해도 좋다. 닿을 듯 말 듯 살짝살짝 터치한다.
 
3. 관절 부위
관절의 안쪽 부위는 분명히 훌륭한 성감대이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팔꿈치 안쪽, 겨드랑이, 무릎의 뒤쪽 등 평소에 외부 자극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 부위들은 작은 자극으로도 큰 성적 흥분을 느낄 수 있다. (부위가 부위인 만큼 땀이 나있을 수도 있다. 당황하지 말길.)

 K-4.jpg

4. 살집이 있는 부위
살집이 풍부한 곳은 민감한 느낌은 덜하나 다양한 리액션과 리듬감 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주로 엉덩이, 여성의 가슴(유두는 아님!), 허벅지 등이 되겠다. 이 부위의 애무는 다소 힘을 주어 격하게 해도 괜찮다. 치아로 물어 흔적을 살짝 남겨도 좋고, 찰진 소리가 나도록 때려도 좋다. (힘 조절은 필수!)
 
5. 털이 있는 부위
털이 나 있는 신체의 부위는 모근의 말단에 신경이 집중되어 있어서 오르가즘을 느낄 만한 좋은 성감대가 된다. 물론 머리카락도 포함이다. 여성의 경우 머리를 쓰다듬어줄 때 느끼는 편안함과 신뢰감에 정신이 몽롱해질 때가 많다. 털이 자라난 반대 방향으로 쓸어 올려주는 것을 추천한다. 모근이 더 잘 자극되어 쾌감을 느낄 것이다.
출처-(5000.ow.to)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ulpas.net 은 게시판을 제공할 뿐, 게시 내용에 대한 진위 또는 위법 여부에 대해서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퓨처넷애드프로   알바투잡무료홍보   무료홍보게시판   무료다운로드   1:1화상영어


접속자집계

오늘
136
어제
280
최대
347
전체
119,99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ulpa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